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열린의회! 듣는의정! 뛰는의원!

예천군의회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에게 신뢰받는 의회
책임의정을 구현하는 예천군의회가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홈으로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분됩니다.
제265회 예천군의회 제1차 정례회 폐회
작성자 의회사무과 작성일 2023-06-22 조회수 1164

-2022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2022년도 예비비 지출 승인 등-

 

예천군의회(의장 최병욱)는 22일 오전 11시 11일간의 제265회 예천군의회 제1차 정례회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고 폐회했다.

이날 제7차 본회의에서는 2022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안과 2022년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에 대한 예산결산위원회 강경탁 간사의 심사보고를 듣고 의결하였으며, 집행부에서 제출한 ∆예천군 패밀리파크 관리 및 운영 조례안 ∆예천군 교통안전대책위원회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예천군 침수 방지시설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예천군 『예천 2024 현대양궁월드컵 대회』조직위원회 설립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4건을 심사·의결하였다.

 

최병욱 의장은 폐회사에서 “정례회를 통해 의원님들이 제시하신 건설적인 대안을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하반기 군정에 적극 반영해 달라.”며 “또한 의원님들께서 지적한 사항에 대해서는 문제점을 개선하고 시정하여 향후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7차 본회의에 앞서 김홍년 의원과 이동화 의원은 각각‘물계서원 복원가치의 중요성’과‘경북도청 신도시 교육환경 개선 및 실속형 영어마을 신설 촉구’라는 주제로 5분 발언을 하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열린 의회, 듣는 의정, 뛰는 의원” 제9대 예천군의회 개원 1주년
이전글 제265회 예천군의회 제1차 정례회 개회


예천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